google-site-verification=BxaLFqLxwSCTfLUigzcOMDE7g6cOZ_rjyE-lq_0t_4I 블랙스완 영화 후기

영화

블랙스완 영화 후기

pointwo 2022. 6. 14. 10:58
반응형

오늘 영화 는 블랙스완 입니다.

외국에서는 작년에 먼저 개봉한건데 우리나라에는 2011년 2월에 개봉했네요ㅋㅋ

 

 

 

이영화를 올해 초에 재밌게 봤었는데 과제 때문에 분석하며 봤었습니다.

 

 

#.배우

레옹 주인공 나탈리 포트만이 나와서 너무 보고 싶더라구여 ㅋㅋ

 

이번 영화를 통해 여우주연상을 받았어요

 

나탈리 포트만 좋아하시면 꼭 보시길

 

 

#.감독

레퀴엠이라는 영화로 잘 알려진 감독이신데 이름이 어렵다.

대런 아로노프스키

 

 

 

레퀴엠 외 더 레슬러,파이터 등, 많은 영화 를 만드셨는데.. 그 성향이 그닥 휴머니즘 적이진 않지만

그래도 인간의 다른 부분을 너무나도 사실적으로 잘 그리고 있습니다

 

 

 

#.영상

포스터에서 나와서 알다시피 이영화로 인해 5개 부분 상을 다쓸었는데.

그중에 촬영상과 편집상을 드셨다 ㅋㅋ

마지막에  여 주인공이 백조의 호수 연기 할때 영상미가 어마 어마 했다

 

 

 

 

이영화는 따뜻한 가족 코미디는 아니다 그러나 인간의 어두움? 욕망 ,섹스, 질투,등을 

너무나도 사실적으로 그려내었다,

이영화를 보고 대부분 후유증? 이 남았다고 하는데.. 무언가 나를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였다.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